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고객센터가 보다 편리해지는 3단계!

  • 1

    자주 묻는 질문 확인하기

    상세한 자주 묻는 질문으로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 2

    1:1 문의하기

    문의하신 내용은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립니다.

  • 3

    고객센터 문의(1666-7670)

    * 운영시간 : 오전 10:30~새벽 04:30
    (식사시간 제외)
    - 중식 : 12:30~13:30 / 석식 : 00:30~01:30

공지사항

배달통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공지사항
제목 작성일자
배달통 서비스 점검 안내 2017. 03. 28
[마블리의 친구들을 찾습니다] 우승자 발표 2017. 03. 21
배달통 신규 회원등급제도 적용 공지 2017. 02. 27
배달통 서비스 점검 안내 2017. 02. 01
배달통 서비스 일시중단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017. 02. 01
OK캐쉬백 서비스 정기점검 안내 2017. 01. 18
배달통 서비스 점검 안내 2017. 01. 11
모바일 쿠폰 교환, OK 캐쉬백 포인트 교환 서비스 종료 안내 2016. 11. 25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 공지 2016. 08. 04
OK캐쉬백 쿠폰 서비스 점검 안내 2016. 07.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