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고객센터가 보다 편리해지는 3단계!

  • 1

    자주 묻는 질문 확인하기

    상세한 자주 묻는 질문으로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 2

    1:1 문의하기

    문의하신 내용은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립니다.

  • 3

    고객센터 문의(1666-7670)

    * 운영시간 : 오전 10:30~새벽 04:30
    (식사시간 제외)
    - 중식 : 12:30~13:30 / 석식 : 00:30~01:30

공지사항

배달통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공지사항
제목 작성일자
[공지] 배달통 앱 디자인 개편 공지 2018. 10. 16
[공지] 배달통 멤버십 프로그램 변경 사항 안내 2018. 10. 15
[공지] OK캐쉬백 시스템 정기 예방점점 작업 안내 2018. 09. 03
[공지] OK캐쉬백 시스템 정기 예방점검 작업 안내 2018. 08. 10
[공지] 배달통 서비스 작업 안내 2018. 07. 04
[공지] OK캐쉬백 앱 내 포인트 적립 서비스 종료 2018. 07. 02
[공지] 개인정보처리방침 일부 변경 안내 2018. 05. 02
[공지] 우리은행 금융거래 일시 중단 안내 2018. 04. 30
[공지] 배달통 요기요 주문 연동 테스트 진행 공지 2018. 04. 27
[공지] 배달통 서비스 작업 안내 2018. 04.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