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가 보다 편리해지는 3단계!

  • 1

    자주 묻는 질문 확인하기

    상세한 자주 묻는 질문으로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 2

    1:1 문의하기

    문의하신 내용은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립니다.

  • 3

    고객센터 문의(1666-7670)

    * 운영시간 : 오전 10:30~새벽 04:30
    (식사시간 제외)
    - 중식 : 12:30~13:30 / 석식 : 00:30~01:30

자주 묻는 질문

배달통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구분 제목
포인트 배달통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 되는건가요?
리뷰 배달통 주문 후 리뷰를 작성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 배달통 포인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주문한 음식이 언제 배달되는지 확인 가능하나요?
주문 내가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가맹/기타 배달통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주문할 수 있나요?
회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